고객의 관심을 끌 5가지 배송 회사 로고
고객의 관심을 끄는 다양한 유형의 배송 회사 로고가 있지만 다음 5가지 유형이 인기가 있습니다.
예를 들어 각 유형을 살펴보겠습니다.
1. 간단한 로고:
로고가 깨끗하고 간결하면 고객이 더 쉽게 기억하고 인식할 수 있습니다.
대표적인 예로는 “Uber Eats”와 “GrabFood”가 있습니다.
파리바게뜨(국내산):
프랑스 빵집 파리바게뜨는 심플하지만 기억에 남는 로고로 유명합니다.
빨간색의 “Paris Baguette” 레터링과 단색의 원형 로고가 간결하고 스타일리시하며 효과적입니다.
김밥천국(전국):
김밥 전문점으로 대표적인 음식점 중 하나이다.
그들의 로고는 단순히 원형 로고에 녹색으로 쓰여진 “Gimbab Heaven”이라는 단어입니다.
스시로(전국):
일본의 전통음식인 스시 전문점답게 로고에도 일본의 전통문화가 담겨있다.
검정색 바탕에 노란색 글씨로 “Sushiro”라는 글자가 새겨진 로고는 심플함과 고급스러움을 전달합니다.
던킨도너츠(전국):
미국의 커피 및 도넛 매장 체인인 Dunkin’ Donuts는 빨간색과 주황색의 원형 로고에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.
미스터피자(전국):
피자 전문점 미스터피자는 빨간 박스 형태의 로고와 간결하게 “Mr. 피자”라고 합니다.
2. 독특한 아이코닉 로고:
업계에서 독특하고 독창적인 상징적인 로고가 눈에 띌 것입니다.
예를 들어 Don Quijote Delivery 로고는 독특한 아이콘과 글꼴 조합으로 고객을 유치하는 데 좋습니다.
안동장(안동장 국밥집):
안동시를 대표하는 음식인 안동국밥 전문점으로 한자 안동장을 닮은 독특한 로고가 인상적이다.
크림빵의 꿈(홍대):
홍대에서 유명한 베이커리로 크림빵과는 달리 타르트, 케이크 등 다양한 빵을 판매하고 있다.
이러한 다양성과 창의성을 표현하기 위해 ‘꿈을 현실로 만드는 빵집’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꿈꾸는 새를 형상화한 아이콘 로고가 독특하다.
간장(홍대):
홍대에서 유명한 분식집답게 콩나물과 감자로 만든 스페셜 메뉴를 판매한다.
그리고 그들의 상징적인 로고는 노란색 배경에 흰색으로 그려진 콩과 감자의 이미지입니다.
커피인나홀(대학로):
커피전문점답게 ‘Let’s say hello to coffee’라는 슬로건과 커피잔을 형상화한 아이콘 로고가 독특하다.
돈까스 보물섬(연남동):
삼겹살 전문점답게 섬과 해적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로고가 인상적이다.
섬을 배경으로 모험심과 함께 먹는 삼겹살을 그렸습니다.
3. 재미있는 로고:
유머와 재미의 요소가 있는 로고는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기억에 남을 수 있습니다.
“Foodpanda”는 풍부한 디테일의 분위기를 연출하는 귀여운 판다로 만든 로고입니다.
코다리 도시락(전국):
코다리 요리 전문점으로서 로고에 코다리를 모티브로 한 것이 특징입니다.
특히 코다리의 입은 식사를 즐기는 손 모양의 재미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.
안락포차(서울):
안락한 포차를 의미하는 컴포트 포차는 로고 디자인으로 쾌적한 분위기를 전달합니다.
노란색 바탕에 포차에서 축는 손님들의 재미있는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.
파스타매니아(서울):
파스타 전문점인 파스타매니아는 로고가 파스타 모양을 닮은 풍선으로 디자인됐다.
이 풍선은 국수의 로고를 보는 사람들에게 상기시켜주기 위해 국수의 색상과 모양을 그대로 가져 왔습니다.
꿀잼 피자 (서울):
꿀맛과 흥겨운 분위기를 선사하는 허니잼피자는 로고를 통해 이를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.
로고는 꿀의 색상과 모양을 본떠 제작하였으며, “Honey Jam Pizza” 폰트를 사용하여 재미있는 느낌을 전달하였습니다.
떡볶이마을(전국):
떡볶이 전문점인 떡볶이 빌리지의 로고는 떡볶이를 테마로 디자인 되었습니다.
떡볶이를 먹는 사람의 입모양과 떡볶이가 담긴 그릇의 모양을 조합하여 재미있는 떡볶이 체험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로고입니다.
4. 고유한 글꼴(타이포그래피)을 사용한 로고:
로고에 사용된 서체에 차별화된 캐릭터를 부여하여 고객이 로고를 기억하기 쉽게 합니다.
Deliveroo와 JeinalMitz는 독특한 글꼴과 색상 조합으로 유명합니다.
김밥천국(전국):
김밥 전문점인 김밥헤븐의 로고는 자체 서체를 사용하여 더욱 유니크한 느낌을 줍니다.
굵은 실선의 서체는 김밥천국의 소박하고 강한 맛과 분위기를 표현하였으며, 강조된 단어 “Heaven”은 높은 신뢰성과 품질을 상징합니다.
홍콩 반점 0410(서울):
홍콩식 중식당인 홍콩반점0410의 로고는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줍니다.
글씨는 빨간색으로 강조되어 중국의 전통적인 붉은 색을 상징합니다.
또한 숫자 0410은 “Hong Kong”의 알파벳을 숫자로 표현한 것으로 독특한 느낌을 줍니다.
미미네(서울):
고기요리 전문점 미미네의 로고는 폰트를 적극 활용해 브랜드 컬러와 일관성을 전달한다.
서체의 굵고 굵은 느낌을 강조하고 빨간색 배경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줍니다.
VIPS(전국):
삼겹살 전문점 빕스의 로고는 깔끔하고 유니크한 서체를 사용하여 시각적으로 눈에 띄는 브랜드 컬러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였습니다.
텍스트는 빨간색으로 강조되어 돼지 갈비를 먹는 것과 같은 갈증을 강조합니다.
굽네치킨(국산):
치킨집 로고인 굽네치킨은 굵고 단단한 서체를 사용하여 강한 이미지를 전달합니다.
로고에 사용된 노란색과 빨간색은 치킨을 먹는 사람들에게 생생한 이미지를 줍니다.
5. 다채로운 로고:
밝고 대담한 색상의 로고가 눈에 잘 띄고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.
“GNUpboard”와 “Baemin Riders”는 밝고 높은 대비 색상의 로고로 유명합니다.
공주피자 나라치킨(국내산):
피자와 치킨 전문점인 프린세스피자나라치킨의 로고는 빨강, 노랑, 파랑 등 다양한 강렬한 컬러로 구성됐다.
이것은 로고에 매우 화려하고 강한 인상을 줍니다.
또한 로고에 사용된 공주 이미지와 폰트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브랜드 인지도가 높다.
덕분에치킨(서울):
치킨 전문점 땡큐치킨의 로고는 옐로우, 레드 등 다양한 강렬한 컬러로 구성됐다.
이로 인해 로고가 매우 눈길을 끌고 눈길을 끕니다.
로고의 미소 짓는 치킨 캐릭터는 친근한 느낌을 주어 브랜드 인지도를 높입니다.
본투박스(전국):
도시락 전문점인 본도시락의 로고는 빨간색과 검은색이 주를 이룬다.
이렇게 하면 로고가 매우 강력하고 현대적으로 보입니다.
로고는 빠른 배송과 뜨거운 음식을 상징하는 불꽃을 보여줍니다.
떡볶이크라운 (서울):
떡볶이 전문점 떡볶이크라운의 로고는 빨강, 노랑, 검정 등 다양한 강렬한 컬러로 구성됐다.
이로 인해 로고가 매우 눈길을 끌고 눈길을 끕니다.
로고에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크라운이 포함되어 있어 인지도가 높습니다.
배스킨라빈스(내셔널):
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의 로고는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빨강, 파랑, 노랑, 초록 등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여 화려하고 강한 인상을 줍니다.
이 다섯 가지 로고 유형은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더 많은 인기와 판매를 얻는 데 좋습니다.
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상사에게 어떤 로고가 좋을지 생각해보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