– K브랜드의 증폭된 국력을 식료품에서 맛본다
한국의 세계적 위상이 높아지고 문화적 영향력이 커지면서 K-Food에 대한 인지도도 높아지고 있습니다.
생명력이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이라는 관점에서 야채를 곁들인 반찬은 건강식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.
과거 K-Food가 불고기, 김치, 잡채와 같은 전통음식이었다면 지금은 유튜브와 K-pop의 위상이 확장되어 한국의 라면, 치킨, 떡볶이, 한식피자 등 로컬푸드 문화도 확산되고 있습니다.
망설이지 말고. . 2022년 5월 미국 공영방송 CNN은 K팝보다 멋진 수출품이라며 한국 막걸리를 차세대 한류 영웅으로 선정했다.
따라서 한국의 국력과 함께 더 매력적인 콘텐츠로 판명된 K-Food는 처음부터 잘 되지 않았다.
하지만 향후 발전의 여지가 남아 있어 보다 치밀한 전략과 지원이 필요한 분야이기도 하다.
이 기사에서 우리는 K-Food의 발자취를 따라가고자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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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Dining FeatureⅠ) 세계인이 사랑하는 K-Food
한국의 세계적 위상이 높아지고 문화적 영향력이 커지면서 K-Food에 대한 인지도도 높아지고 있습니다.
생명력이 살아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이라는 관점에서, 채소를 포함한 반찬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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